스위트 섹스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  

홈 > 성인지식 > 성인지식
성인지식

스위트 섹스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  

15684174138393.jpg
영화 [원 데이]
 
저는 원래 상대 여성에 따라 소프트 섹스와 하드 섹스를 맞춰가며 하는 편입니다. 예를 들면, M은 완전 하드코어, N과 L 같은 경우는 소프트에서 슬슬 하드로 넘어가고 있고 K랑 O는 완전 소프트, 그리고 S는 그때그때 다릅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만난 여자애랑 섹스하면서 느낀 건데 말이죠. 정말 부드럽게 섹스가 지속이 되면 오히려 자극은 끊임없이 밀려 들어오게 되더군요. 아예 오르가즘과 자극의 경계가 없을 정도로 가고 또 가고 또 가 버리는 것을 반복하게 되어 이건 어쩌면 시오후키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오르가즘의 절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드코어를 즐기는 M과의 스위트 섹스
 
물론 M처럼 반응이 시큰둥한 타입이 있습니다.
 
"섹스가, 왜 섹스인지 알아? 정신 못 차릴 만큼 숨넘어갈 정도로 격하게 박아 줘야 제맛이란 말이야. 비명도 미친 듯이 지르고, 미적지근하게... 난 그 생각에 동참할 수 없어."
 
"애초에 너랑 하면서 그거 쓸 생각 없다. 단지..."
 
"단지?"
 
"난 너랑 섹스한 다음 날은 허리를 못 펴겠더라. 제발 부탁이니 내 위에서 놀 때, 내장 파열 안 되게 좀..."
 
"좋아서 죽으려 할 때는 언제고, 흥"
 
 
스위트 섹스
 
스위트 섹스는 달콤한 섹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제가 임의로 지은 말입니다. 스위트 섹스는 사실 알고 보면 단순합니다.
 
1. 혀와 입술, 손가락과 손바닥, 그리고 성기, 귀두로 하는 모든 자극을 줄 때 힘을 뺀다.
2. 커닐링구스할때는 냄새를 맡아 가면서 한다.
3. 여성의 모든 전신 부위를 침으로 도배한다고 생각하며 한다.
4. 반드시 이불 밖에서 한다.
5. 손으로 하는 모든 자극은 마치 솜털을 스치듯이 어루만진다고 생각하며 한다.
6. 성기를 삽입하여 섹스할 때, 2~3cm는 남기고 치골이 부딪히지 않게 피스톤 운동을 한다.
7. 위의 모든 과정을 평소보다 훨씬 느리게 진행한다.
 
몸에 닿는 모든 자극, 예를 들면 손가락의 흐름이나 혀의 스침을 닿을 듯 말 듯 하게 유지함으로, 오히려 여성의 감각을 상당히 민감한 상태로 만들어 놓고 애무하는 것이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솜털 하나하나 일어날 정도로. 옆구리나 등을 손으로 애무할 때도, 손으로 잡는 것보다는 손가락으로 잡는 것, 손가락으로 잡는 것 보다는 스치듯 어루만지는 것 그리고 스치듯 어루만지는 것보다는 마치 피아노 치듯이 살짝 첫마디만 내려놓는다는 기분으로 터치할 것. 여성의 반응을 살펴보면 꽤 재미있습니다. 몸을 살짝 틀며 신음을 흘리는 것이 바로 보이실 겁니다.
 
 
선물의 원칙과 섹스
 
선물의 원칙을 아시나요? 보통 그리 친하지 않은 사람이 선물하게 되는 경우 뜻밖에 그 선물은 상대방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종류가 많다는 심리의 이론입니다. 이 원리는 섹스에서도 충분히 적용되죠.
 
젖꼭지를 애무할 때, 그녀가 평소 잘 빠는 형태나, 부위 등을 참고해 보세요. 예를 들면, 젖꼭지를 입에 머금고 혀로 끝부분을 돌려 가며 애무하든지 한다면, 그녀에게 애무할 때도 비슷하게 진행해 보시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이야기했듯이, 항상 릴렉스 섹스. 입으로 성기를 애무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무턱대고 덤벼드는 것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파트너의 성기와 그 주변 사타구니 전체를 부드럽게 혀로 쓸어 가며 애무합니다. 냄새를 맡는다는 표현을 했는데, 그 정도로 천천히, 반응을 보며 섹스에 대해 준비를 하라는 뜻이죠. 부풀어 오른 클리토리스를 가볍게 키스하며 혀로 조금씩 굴리는 것도 혀에 침을 머금어, 정말 사탕 아껴 녹여 먹듯이 애무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허벅지 제일 안쪽과 애널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천천히 훑어 내려가며 입술과 혀로 애무하면, 의외로 이쪽 자극이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기분은 좋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여성분은 이쪽만 훑어 줘도 질 안이 질퍽질퍽 해지며 애액이 흘러내리는 게 다반사입니다. 이 스위트 애무를 평소 애무보다 2배 정도 길게 잡고 해주시면, 자극이 지속해서 이어지게 됩니다. 잘만 애무하면 이 정도 타이밍에서 삽입만 해도, 1차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는 여성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1차 오르가즘은 시작일 뿐, 본격적으로 삽입을 시작하게 되면 그 자극과 쾌감은 극도로 올라갑니다.
 
역시 피스톤도 천천히 진행합니다, 이때 오히려 나머지 부위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오직 하반신에서의 쾌감을 집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는 거죠. 서서히 달아올라 입이 열리고 단내가 날 때쯤 되면, 그제야 가볍게 끌어안거나 하며 목과 쇄골 주변을 입으로 애무해 주면 됩니다. 지금 파트너에게는 모든 자극이 실시간으로 입력되고 있으니까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피스톤 운동을 할 때도 퍽퍽 소리가 날 만큼 박아 대라는 것이 아닙니다. 몇cm를 남겨 두고 부드럽게 넣었다 빼었다는 반복 합니다. 뺄 때는 귀두가 바로 클리토리스 아래 걸칠 정도의 깊이까지 빼냅니다. 질벽을 스치며 진행하는 동안, 성기에 힘을 주어 질벽을 가볍게 긁는다는 느낌으로 진행합니다. 쾌감이 극도에 달해 오르가즘을 느낄 때가 되면 본능적으로 파워풀하게 피스톤 운동을 진행하게 되는 수도 있는데, 그러면 지금까지 했던 모든 일이 수포가 됩니다. 그녀가 오르가즘을 느끼든 말든, 같은 속도로 진행합니다.
 
이때 파트너는 오르가즘에 올라 있는 상태로, 예상 이하의 자극을 받아 오히려 지속해서 약간 낮은 단계의 오르가즘 곡선을 수평으로 유지하게 됩니다. 이 타이밍이 되면 이제 그녀를 마음껏 요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수평 오르가즘 곡선은 어지간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마음껏 그녀를 유린해 줍니다. 비명이 끊이지 않을 겁니다. 강렬한 피스톤 운동을 하셔도 되고, 클리토리스를 신나게 자극해도 됩니다. 피로도는 더해지는데, 오르가즘 곡선은 떨어지지 않아 거의 숨넘어가는 그녀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실제 실험해 봤는데, 거의 예상과 일치하더군요. 강함만으로, 여성에게 최고의 오르가즘을 선사하기에는 충분히 무리가 있습니다. 같이 알아 놓으면 요긴하게 쓰실 날이 오겠죠.
 

인기 성인지식
0 Comments